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Blog Article


순간적인 반응속도가 무엇보다 중요한 트레이딩 환경에서 SSD의 속도는 바로 경쟁력으로 이어진다해도 결코 과언은 아닙니다. 사실 일반적인 주식용 컴퓨터로는 8GB 정도의 메모리로도 부족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HTS를 조금 더 복잡하게 사용하시거나, 다수의 HTS이용 및 참고용 영상등의 멀티태스킹을 사용하는 환경이라면 이정도 사양으로는 분명 모자람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트뿐만 아니라 여러 애널리스트 보고서나 뉴스 등의 다각도로 주식을 분석하실 경우 대신증권의 사이보스가 적합한 HTS입니다. 빠른 속도와 서버 안정성이 중요한 트레이딩을 주로 하실 경우 키움증권 영웅문 HTS가 있습니다. 중장기 스윙위주의 투자를 하실 경우 기업분석 툴이 다양한 대신증권의 사이보스 HTS도 괜찮습니다.


대신증권 HTS는 기업 분석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HTS입니다. 서버 속도가 조금 느리지만, 다양한 기술 지표를 볼 수 있어서 기업의 펀더멘탈을 분석하고 중장기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HTS입니다. 단기 옵션 위주로 집중적인 투자를 하시는 분께서는 하나금융투자증권사로 많은 수수료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증권사들의 단기 옵션 중간치 수수료는 0.15% 이지만 하나금융증권사는 이보다 훨씬 낮은 0.0773%를 부과합니다. 동일한 수수료는 장기 옵션 매매 시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이도 매우 다른 증권사에 비해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패러렐즈를 사용하게 되면 일단 익숙한 한글 패이지로 시작해서 영어로 전환된 기괴한 홈페이지를 마주하게 된다.


실제로 펀드매니저나 자산운용사들은 회계법인이나 감정평가사들에게 외주로서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모였을 때, 정말 중요한 주식정보를 취합하여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계좌 개설과 동시에 만드신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나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해야 주식 거래가 가능합니다. 계좌가 없으시면 하단 링크의 설명을 참조하셔서 만드시고, 있으시다면 인증서를 로그인하여 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보스 HTS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장 전체 정보나 분류가 잘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우측 사이드바를 이용하면 업종별 구성종목과 개별 등락률도 묶어서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지표추가를 이용해서 원하는 지표와 주가차트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RSI 보조지표를 하단에 추가해서 주가 차트와 같이 나열한 모습입니다.


이 증권사가 내 투자와 수익을 올리는데에 도움이 되는 증권사 인가를 먼저 판단 하셔야 합니다. 증권사를 선택 할 때는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하고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금융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예전에는 주식하면 큰일나는 줄 아는 분들도 많았지만 요즘은 인식이 많이 바뀌고 오히려 주식 안하면 바보라는 소리까지 듣는 시대가 왔죠.


HTS의 단점은 일단 컴퓨터가 있어야 한다는 점이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야 할 시간이 필요한 점입니다. 그리고 HTS는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세팅을 하는 부분과 MTS에 비해 사용법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매도포지션의 수익실현의 경우 주가가 하락하면 이익이기 때문에 -850원 하락했다고 하고 위의 방식으로 계산을 하면 1백27만5천원의 이익이 발생했습니다. 1,500만원 계좌로 어떤 종목에 얼마나 주문이 가능한지 살펴봤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HTS를 열어 주문을 넣어 볼 차례입니다. 우리는 위 종목 중에서 대우인터내셔널을 매도 해보겠습니다.


투자 공부를 하고 있는 저로서는 나의 차트 분석과 인공지능의 차트 분석을 비교해 가며 공부하니까 좋은 것 같더라고요. 리노는 투식 트레이더들의 카페 중 가장 유명한 ‘나는 주식 트레이더’의 원로이자, 정신적 지주로 여겨진다. 그의 유튜브에 올라온 트레이딩 지식과 기법을 담은 영상은 많은 초보 트레이더로 하여금 단비같은 것이었다. 오늘은 제가 기본적인 것들이지만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HTS기본 꿀팁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해당 주식을 몇 주 살 것인지, 증권 계좌에 들어있는 금액의 몇%로 살 것인지, 몇만 원어치 살 것인지 입력하고 우측 하단의 '편집' 버튼을 누르면 해당 수량이 입력됩니다.


왜냐면 처음 주식을 시작하면 주식시장 상황이 어떤지 모르니 많은 실수가 반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주문을 잘못 낸다던지 또는 나는 촉이 너무 좋아서 주식을 정말 잘할 거라는 자만심에 손실을 크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ER, PBR, EV/EBITDA 등 펀더멘털 분석 방법들을 모두 숙지하시기 전에는 투자금은 50만 원 이하로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본 차트에 먼저 익숙해진 후에 코스피를 보여주는 지수 차트까지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장가 박스를 해제하신 후 원하는 가격을 입력하고 원하는 수량을 적어 매수 버튼을 누르면 주문이 들어갑니다. 시장 상황과 여러분이 주문한 가격 및 수량에 의해 주문이 체결되게 됩니다. 많은 카더라가 있습니다만 가장 큰이유는 아무래도 윈도우로 최적화되어 이용을 하시는분들이 대부분 윈도우이며 이용자가 많기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알파스퀘어의 강점은 회원가입없이 바로 시세를 확인을 할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할수 잇는듯한데요. 그 이상 매수매도는 회원가입을 진행 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의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넘기셔도 됩니다.

check here read more check here check here read more

Report this page